Facebook 마케팅의 세계에 대한 유용한 정보
페이스북은 단순히 인기 있는 웹사이트가 아니라 실제로 인터넷의 초석이다.
이것은 친구, 직장 동료, 학생, 친척들이 간단하고 쉬운 방법으로 서로를 따라갈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많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급속한 성장 전략이다.
이 기사는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제공한다.
팬들과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면서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벽에 붙어 있는 거 다 확인해 봐.
대중이 마케팅 아이디어를 얼마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팬들을 무시하지 마라.
당신의 팬들과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벽에 게시할 때 그들에게 말대꾸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벽을 감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게시물에 불만 사항이나 고객 서비스 요청이 포함된 경우 즉시 회신하십시오.
페이스북 광고와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이용하라.
통상적인 게시물은 승진이라는 관점에서만 지금까지 당신을 얻을 수 있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려면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해야 한다.
잠재적 이득에 비하면 비용은 미미하다.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서비스와 상품을 판매할 때, 당신의 페이지는 유사한 다른 페이지들보다 돋보일 필요가 있다.
색상, 로고, 사진 및 흥미로운 앱을 추가하십시오.
페이스북 사람들은 보통 페이지 대신에 이런 종류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
Facebook 페이지의 질문에 능동적으로 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포인트에 있고 활동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기사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해당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Facebook 마케팅 페이지를 만들 때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해야 한다.
이러한 탭을 통해 방문자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의 정보를 정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승진을 하고 있다면, 그것을 위한 특별 탭을 만드세요.
기브어웨이를 들어봐.
메일링 리스트에 기꺼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소규모 고객 그룹이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무언가를 전달하십시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중요한 추종자를 만들 잠재력이 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목적은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따라서 월말까지 일정량의 매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사람들이 너한테서 사주지 않는 한 좋아한다는 건 아무 의미도 없어.
사업에서 상승세가 보이지 않는다면 전략을 전환해 보십시오.
너는 너의 회사를 위해 그룹 페이지를 시작해야 한다.
정보를 위한 유용한 정보 센터 또는 고객이 동료 구매자와 대화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줄 수 있고 모든 그룹이 거래와 판촉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 중 몇몇을 빨리 알 수 있다.
팬들로부터 의견을 듣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그들을 연루시킬 때 당신은 사람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한다.
여러분의 지역사회가 의사 결정 과정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만큼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게시물이 흥미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틈새 시장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 페이스북에서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언제든지 당신이 전문가인 무언가에 대한 질문이 있을 때 당신은 사람들에게 대답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최고라는 것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을 소개한다.
페이스북과 그 잠재력을 회피하는 대신에, 페이스북이 여러분의 마케팅 노력에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라.
규모가 작은 사업을 대표하든, 규모가 큰 사업을 대표하든 페이스북에는 많은 혜택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으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고 싶다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